일반

아웃백, 런치 세트 신메뉴 3종 추가 런칭

기사 본문

  • • 아웃백, 런치 세트 신메뉴 3종 추가 런칭아웃백 라이스 & 파스타 ‘런치 세트’ 메뉴 강화 출시고객들

아웃백, 런치 세트 신메뉴 3종 추가 런칭


  • 아웃백 라이스 & 파스타 ‘런치 세트’ 메뉴 강화 출시
  • 고객들 취향 반영한 투움바 리조토도 선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한 런치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아웃백은 이번 런치 신메뉴 출시와 함께 스테디셀러인 ‘런치 세트’ 구성을 리뉴얼했다. 신메뉴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투움바 소스와 라이스의 새로운 조합 ‘투움바 리조토’, 매콤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에 그릴드 랍스터 테일로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랍스터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와 각종 씨푸드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볶아 깔끔한 ‘스파이시 갈릭 씨푸드 라이스’ 3종이다.


특히 투움바 리조토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투움바 파스타를 변형해 개발한 메뉴로 그간 투움바 파스타를 라이스로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개발된 메뉴다. 투움바 리조토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이 100% 반영된 DIY메뉴로 전세계 아웃백 중 우리나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웃백 런치 세트 메뉴에는 기존에 디너로만 즐길 수 있던 메뉴인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가 추가됐다. 해당 메뉴는 출시 이후 매운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런치 메뉴로 편입됐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게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웃백의 새로워진 런치세트 메뉴는 30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스테이크 전문성과 고객 경험에 집중해 새롭게 도약한다

한국 진출 22주년을 맞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국내 스테이크 대중화의 선두주자로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변화와 혁신을 꾀해왔다. 아웃백은 브랜드와 스테이크 리더십 강화를 위해 빅데이터를 통한 질적 매장 관리, 프리미엄 스테이크 개발, 스테이크 전문가 육성 등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전국 80개 매장을 100% 직영으로 운영하면서 체계적이고 철저한 품질 및 매장관리를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2,500명의 정규직 채용을 통해 지속적인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eileenhk eileen.ham@hkstrategies.com
안녕하세요? eileenhk입니다.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