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promoted by SK2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클로이 모레츠 욕실에 등장한 제임스 코든

    • • `제임스코든`과 `클로이모레츠`가 만나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 • sk2, 유머러스한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영상 공개
    SNS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영국 가수 ‘아델’이 차 안에서 대표곡을 열창하는 영상을 한번쯤 본 적이 있을 터다.  이 영상은 영국의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카풀 노래방(Carpool Karaoke)’에서 소개됐다. 유명 가수를 초대해 자동차 드라이브를 하면서 그 가수의 노래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Giphy

    ‘아델’이 출연한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약 2억뷰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바로 그 ‘제임스 코든’이 최근 ‘클로이 모레츠’와 호흡을 맞춰 주목을 끌고 있다.

    클로이모레츠 인스타그램

    배우 ‘클로이 모레츠’는 헐리우드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린다. ‘에릭남 절친’으로 알려져 국내에서도 친숙한 스타다. 가수와 주로 호흡을 맞춘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와 함께한다는 소식만으로도 충분히 인상적이다. 심지어 이번에는 차 안이 아니라 욕실에서 만났다.

    Sk2 Youtube

    영상은 #BareSkinChat(#민낯토크)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다. ‘클로이 모레츠’의 맑고 투영한 피부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욕실을 습격한 ‘제임스 코든’이 ‘클로이 모레츠’와 의외의 케미를 선사한다.

    이하 SK2 Youtube

    역시 ‘제임스 코든’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클로이 모레츠’의 피부 좋아지는 법을 전수받기 위해 그가 선택한 것은 탭 댄스. 게다가 ASMR에 도전하기도 한다. 이는 뷰티 영상이라기 보다 유쾌한 미드나 예능 프로그램을 연상케 한다.

    영상은 유머러스한 에피소드로 진행된다. SK2 최초로 뷰티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하여, 마치 시리즈 형태의 ‘미드’처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임스 코든’은 ‘카풀 노래방’에서 보여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SK2가 그 간 선보인 적 없는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로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을 감상해보면 1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클로이 모레츠’가 ‘제임스 코든’의 뷰티 코치로 활약한다는 점은 흥미로울 수밖에 없다.

    뷰티 코치로 나선 ‘클로이 모레츠’를 반신반의하던 ‘제임스 코든’이 결국 피부관리를 위해 열심히 따라하는 모습은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그는 ‘클로이 모레츠’를 따라 얼굴을 ‘팡팡팡’ 두드리며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클로이 모레츠’와 ‘제임스 코든’의 케미뿐 아니라 또 다른 ‘특급 케미’도 준비해 깨알 재미를 더했다. 배우 ‘아리무라 카스미’와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SK2 트레일러 영상에 등장한다. 이들도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다양한 에피소드의 민낯 토크를 공개한다.


    오는 2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어 본편은 25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글로벌 스타 4인이 ‘피테라 에센스’를 이용해 피부를 가꾸는 내용이 유머러스하게 담겼다고 하니 기대해보자.  

    ‘클로이 모레츠’는 “촬영하는 동안 정말 많이 웃었어요.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일거에요~”라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들의 ‘빅재미’를 예고하기도 했다. 추후 공개될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들은 SK2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소희 기자 psh1221@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