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역귀성 가을한우맛집 알고 보니 건강 음식 전문점이었네

    • • 역귀성 가을한우맛집 알고 보니 건강 음식 전문점이었네

     

    경험상 마음이 스산해질 때 몸을 채워주면 마음도 함께 따뜻해지는 게 진리. 돈 벌어서 뭐 하겠어요. 소고기 사 먹어야죠. 한우 먹으러 갔습니다. 역 귀성하는 가족이 많았던지 식당엔 가을 한우 맛보러 온 가족 단위의 손님이 많더군요. '역시 소고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 와도 늘 느끼는 거지만 갈비명가 이상의 만든 반찬이 수준급입니다. 기본 찬 6가지에 삼색 전, 모둠떡, 잡채가 나오는 한우버섯불고기 상차림은 신선한 재철 재료들로 만들어 가을의 풍성함이 느껴져요.


     

    서비스도 다른 곳과 달리 독특합니다. 식당 입구에는 카페에서 팔 것 같은 수제 주스가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식당과 주스의 조합이 특이합니다. 병 모양은 식당에서 파는 주스 같지 않아서 색다릅니다. 찾아주는 지역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인위적인 조미, 설탕, 등을  일체 넣지 않고 오직 단호박과 찹쌀을 곱게 빚어 직접 만들었다고 해요.

    마셔 봤습니다. 300ml 2800원. 과정에 비해 너무나 착한 가격과 맛입니다. 
    묵직한 맛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가게의 마음인가 봐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쉬이 오기 쉽지 않은 터라 몇 병을 더 사 가려고 했습니다만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아서 다음날까지 마시는 게 좋다는 말에 포기합니다. 아, 근처에 사는 주민과 근처로 출근하는 직장인은 좋겠어요.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생활감성연구소 nomadium@nomadium.kr
    친애하는 나의 시간에 쐐기 박기 취향을 긷고, 일상을 빚는 <옳 라이프>입니다.
    http://i.wik.im/374695@wikitree #역귀성
    #역귀성
    #역귀성

      SNS 댓글 쓰기

      1

      2

      3

      4

      5

    • sns AX_name AX_date_ds

      AX_content_ds

      댓글 더 보기 (0)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