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LG전자, ‘2019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 TV 광고 공개

397,211

기사 본문


LG전자

LG전자는 최근 ‘2019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의 신규 TV 광고를 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산균이 많아 김치가 맛있어 지는 소리’라는 문구와 함께 ‘톡톡’소리가 등장하며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그 많은 유산균을 끝까지 살리는 소리’라는 문구와 쿨링샷으로 냉기를 가득 받는 김치의 모습을 보여준다. 

잠시 후 ‘2019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이 등장하고 ▲하루 4번 쿨링샷 ▲유산균 가드 ▲쿨링케어 기능으로 김치 유산균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점을 소개한다. 

영상 말미에는 ‘유산균이 훨씬 더 많아 진짜 맛있는 김치’라는 문구가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하며 다시 한번 유산균의 역할을 강조한다.

2019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에는 LG전자의 기술력이 집약된 ‘New 유산균김치 플러스(+)’ 보관 기능을 기본 탑재했다. 

이 기능은 맛있는 김치 유산균인 류코노스톡을 일반 보관 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려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한다. 고객들은 ‘유산균 디스플레이’를 통해 김치 유산균이 증식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용량 128~836ℓ까지며 스탠드식 26종, 뚜껑식 14종 등 총 40종으로 구성됐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정은미 기자 21cindiun@wikitree.co.kr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필자의 다른 기사

우측 영역

증시

사이드 배너 영역